생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주유시 아침에 하는게 좋다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주유를 아침에 하는게 부피를 팽창시키지 않아 많이들어가서 좋다??라고합니다.
그런데 많이들어가나 적게 들어가나 비용은 그에따름인데 뭐가 좋을까요?
생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주유를 아침에 하는게 부피를 팽창시키지 않아 많이들어가서 좋다??라고합니다.
그런데 많이들어가나 적게 들어가나 비용은 그에따름인데 뭐가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