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40대 정년은 보장되는 직장인인데, 승진은 안되고 커리어 전환이 쉽지 않은데 도전해야 할까요. 그냥 현실에 만족해야 할까요?
이와 같은 일로 고민인 상황에서는 먼저 본인의 현재 삶에 만족하고 평범하게 살아야 할까요? 아니면 나이 더 먹기 전에 새로운 도전을 해야할가요? 가족은 현생활에 불만이 없다고 봅니다.
고민상담
이와 같은 일로 고민인 상황에서는 먼저 본인의 현재 삶에 만족하고 평범하게 살아야 할까요? 아니면 나이 더 먹기 전에 새로운 도전을 해야할가요? 가족은 현생활에 불만이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