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고기는진리다
무심코 배달어플에 적힌 매장과 동일 가격입니다. 라는 문구는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항상 시켜 먹던 매장에 가서 따뜻할때 먹자는 생각에 갔었는데 배달 어플에 적힌 가격보다 900원 에서 1300원 가량 저렴하더라구여. 배달비도 2000원 내고 먹었는데...
배달 어플 수수료를 이걸로 충당하나 보네요.
그냥 뭔가 배달 시키기 싫어져 버렸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도연맹
배달의 민족이나 쿠팡에서 수수료를 많이 올리고 있기 때문에 폭리를 취한다는 말이 있고 또한 우리 서민들이 배달음식 시킬 때에 배달료까지 빼먹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포장 시에 2000원 할인해주는 곳이 있는데 그런 곳을 골라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수리무
매장가격과 동일한 가격입니다.
라는 문구가 있다면 허위광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게 없다면 어쩔 수 없어요
배달료를 음식값에 전가 시키는 것 같습니다. 그런식으로 장사를 하면 안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