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스마트폰이 발등에 떨어져 찍혔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
안녕하세요.
약 3주 전 스마트폰이 떨어지며 모서리로 제 발등을 찍은 일이 있었는데, 그 이후 시간이 꽤 흘렀는데도 찍혔던 부위를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심한 통증은 아니나 이 상태가 너무 오래지속되는 것 같은데, 아직 회복중이어서 이런 걸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
안녕하세요.
약 3주 전 스마트폰이 떨어지며 모서리로 제 발등을 찍은 일이 있었는데, 그 이후 시간이 꽤 흘렀는데도 찍혔던 부위를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심한 통증은 아니나 이 상태가 너무 오래지속되는 것 같은데, 아직 회복중이어서 이런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