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상 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본인이 알레르기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경우도 있어서 한 번쯤 검사를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2. 땀 배출이 잘 안되는 편인 경우 열 발산을 못해 더우면 그럴 수도 있어요.
3. 스트레스성
4. 면역력이 약해지거나 대사가 심하게 떨어진 경우에도 없던 알레르기가 생기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원인들이 있지만 아무 이유 없이 그러는 경우는 스트레스 또는 건조함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 바디워시를 바꿔보시거나 샤워후에 바디로션을 꾸준히 발라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