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정도로 툴어놓고 일주일정도 비우면 가스비가어느정도로 나올까요?
강도는 약으로 하고 온도는 17도로 해놓고 살고 있는데 일주일정도 외출할 일이 있어서 나왔는데 보일러 끄고 나오는 것을 잊어먹고 나왔습니다 가스비나 전기세가 어느정도로 나올지 알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강도는 약으로 하고 온도는 17도로 해놓고 살고 있는데 일주일정도 외출할 일이 있어서 나왔는데 보일러 끄고 나오는 것을 잊어먹고 나왔습니다 가스비나 전기세가 어느정도로 나올지 알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