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봄비♡
집에서 볶음밥을 만들어도 식당에서 먹는 맛이 잘 안 나는데요...
어떤 차이 때문인지 궁금해요..
식당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성실한게논11
내 필살기 인데 알려드림
1. 계란을 풀어서 약간만 밑간하고 냅둠
2. 파기름을 내서 밥을 넣고 밥알이 알알이 코팅될때까지 볶음
3. 아깐 계란푼걸 부음
4. 미원 약간만 넣고 촉촉한기가 안보일때까지 볶음
그럼 밥알 하나하나에 계란물이 맥여진상태로 코팅되서 개맛잇음
너무 짜게하면 안됨 미원약간이 킥임
밖에서 사먹는 볶음밥 느낌남
채택 보상으로 2.76AHT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