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인데 다들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저는....! 빵또아 좋아합니다 ㅎㅎ

베라에서는 뉴치케 좋아하구욯ㅎㅎ

어릴땐 돼지바나 별난바랑 뽕따? 많이 먹었었어요

요즘 무인아이스크림판매점이 많이 생겨서 이제 자주 사먹을거같은데 다들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와… 저랑 아이스크림 취향이 엄청 겹치시네요…?! 이런 분 처음 봐요! 저는 후식 별로 안 먹고 안 좋아하지만 아이스크림은 가꿈 먹는데요! 빵또아, 뽕따 빠삐코 이런거 좋어헙니다!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구구크러스트를 즐겨먹었었는데 투게더 초코밀크를 먹고나서는 투게더 초코밀크를 주로 먹고있습니다.

    그리고 한번씩 누가바나 돼지바를 먹고있습니다.

  • 저는 좋아합니다!

    하지만 아쉽게 아이스크림 먹다 감기 걸렸습니다.....

    그냥 아이스크림은 근본인 월드콘 이랑 빠삐코 좋아합니당!

    베라는..... 엄외(엄마는 외계인)좋아합니다!

    어릴때는 유즘에 싫어하는 뽕다(소다맛) 이런거를 먹었는데...

    추억이 나네요........

  • 저도 빵또아 아이스크림 좋아하고 쿠앤크와 팥빙수, 와일드바디, 투게더, 설레임, 메로나처럼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위주로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