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한참커다란집토끼
채택률 높음
이제 여름인데 다들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저는....! 빵또아 좋아합니다 ㅎㅎ
베라에서는 뉴치케 좋아하구욯ㅎㅎ
어릴땐 돼지바나 별난바랑 뽕따? 많이 먹었었어요
요즘 무인아이스크림판매점이 많이 생겨서 이제 자주 사먹을거같은데 다들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한참커다란집토끼
저는....! 빵또아 좋아합니다 ㅎㅎ
베라에서는 뉴치케 좋아하구욯ㅎㅎ
어릴땐 돼지바나 별난바랑 뽕따? 많이 먹었었어요
요즘 무인아이스크림판매점이 많이 생겨서 이제 자주 사먹을거같은데 다들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