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커다란집토끼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요즘 수박선물이 많이 들어오네용ㅎㅎ저는 잘 안먹는데 가족중에 수박킬러가 있어서 선물 받으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미리 손질 다 해서 통에 넣어놓고 먹고 싶을때마다 꺼내먹고 하던데 그렇게 좋을까 싶어요 ㅎㅋㅋㅋ다들 수박 좋아하시나용?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이제 여름인데 다들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저는....! 빵또아 좋아합니다 ㅎㅎ베라에서는 뉴치케 좋아하구욯ㅎㅎ어릴땐 돼지바나 별난바랑 뽕따? 많이 먹었었어요요즘 무인아이스크림판매점이 많이 생겨서 이제 자주 사먹을거같은데 다들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욱하는 성격 어떻게 고칠까요 힘들어요ㅠ평소에 욱하는 성격이긴 했는데 요즘 더 심해져서 고치고 싶은데 어떻게 해여할지를 모르겠어요좀 참어보려고 하는데 예민해진건지 많이 욱하더라고요ㅠ 어떤방법을 사용해야 좀 고칠수있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다이어트 너무 힘드네요.. 운동 싫어요ㅜ세상엔 맛있는데 너무 많은데 그걸 절제하기는 힘들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운동이 너무 싫어요 진짜구렇다고 안 먹기는 힘둘구...ㅠㅎㅎ어떡하면 운동이 재밌어질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샤워 하루에 두번하는데 유난인가요..?ㅜ저는 땀도 많이 흘려서 샤워를 두번은 하거든요..?여름엔 다들 그러지않나요?근데 주변에서 반응이 반반으로 갈렸어요 ㅎㅎ;;저녁에만 씻으먄 된다랑 아침저녁으로 씻으면 된다 로 나뉘었어요 ㅋㅋㅋㅋㅋ일단 뭐 계속 두번 씻을거긴한데... 아 겨울에도 두번 씻어요..ㅎ 그냥 1년내내 그러고 있다고 보시면 되거든여....... 자고 일어나도 땀이 많이 나서;유난은 아니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다이어트...어떻게들 하고 있으신가요?ㅠ겨울까지 운도 ㅇ열심히 다녀서 살을 좀 뺐었는데 운동 좀 쉬니가 다시 쪄서 넘 힘글어요 ㅠ여름이니까 빨리 빼고싶은데 식단이나 굶는건 ㅇ요요올까봐 걱정되서 가냥 운동을 다시 하는게 나을까요?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다둘 주식하시나요..? 배당주만 하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공부를 조금 해보니 배당주만 사서 배당을 받는게 더 나아보이더라구요어차피 올라도 바로 현금화하지않으면 내것이 아니니까...근데 주변에서는 배당주보다는 그냥 사서 나중에 파는게 낫다 이러는데 뭐가 괜찮을까요? 아니몬 분산투자..?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투잡을 하게되었는데 저녁 먹을 시간이 부족해요 아침을 먹을까요?본업을 5시에 퇴근하면 6시부터 알바를 시작했거든요 근데 6시부터 10시까지라 저녁 먹을 시간이 없어서 굶는데 그럼 하루에 점심 한끼만 먹게 되는거라 힘들어요ㅠㅠ그래서 원래는 아침을 안 먹는데 이제부터 아침,점심 먹고 저녁은 계란이나 바나나,고구마 이런걸로 떼우려고 생각해봤는데 아침을 안먹고 산지 거의 20년째라 ....근데 아침을 ......먹어야겠죠? ㅠㅠㅠ
- 자산관리경제Q. 돈 모으기 제일 어려운 이유 뭐라고 생각하세요?ㅠ요즘 돈 모으기가 점점 어렵게 느껴지는데 다들 비슷하신가요? 물가나 소비 습관, 수입 등 여러 이유가 있을 것 같네요...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어떤건가요?ㅠ또 조금이라도 돈을 모으기 위해 실천하고 계신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욥주식이나 코인은...어렵도라구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퇴근하고 집 오면 바로 씻으세요 아니면 좀 쉬다가 씻으세요?저는 퇴근하고 집 오면 너무 피곤해서 바로 씻는 게 나을지아니면 좀 쉬다가 씻는 게 나을지 항상 고민돼요요즘은 또 땀을 흘려서 옷 갈아입기전에 밥 먹고 씻을지 아니면 씻고 밥을 먹을지...고민이네영 ㅠ다들 어떤게 하시지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