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한참커다란집토끼
채택률 높음
샤워 하루에 두번하는데 유난인가요..?ㅜ
저는 땀도 많이 흘려서 샤워를 두번은 하거든요..?
여름엔 다들 그러지않나요?
근데 주변에서 반응이 반반으로 갈렸어요 ㅎㅎ;;
저녁에만 씻으먄 된다랑 아침저녁으로 씻으면 된다 로 나뉘었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뭐 계속 두번 씻을거긴한데... 아 겨울에도 두번 씻어요..ㅎ 그냥 1년내내 그러고 있다고 보시면 되거든여....... 자고 일어나도 땀이 많이 나서;
유난은 아니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