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하루에 두번하는데 유난인가요..?ㅜ

저는 땀도 많이 흘려서 샤워를 두번은 하거든요..?

여름엔 다들 그러지않나요?

근데 주변에서 반응이 반반으로 갈렸어요 ㅎㅎ;;

저녁에만 씻으먄 된다랑 아침저녁으로 씻으면 된다 로 나뉘었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뭐 계속 두번 씻을거긴한데... 아 겨울에도 두번 씻어요..ㅎ 그냥 1년내내 그러고 있다고 보시면 되거든여....... 자고 일어나도 땀이 많이 나서;

유난은 아니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유난은 아닙니다 더우면 씻을수도 있죠 주변에서 하는 말들은 신경쓰지 마세요!! 두번 씻는 게 훨씬 더 깨끗합니당! 저도 더울 땐 두번 씻는데 완전 공감되네요 ㅜㅜ

  • 전혀 유난은 아니고 저는 여름에는 세번도 합니다. 땀이 많은 타입이면 찝찝하실테니 땀 있는 상태로 자는거 보단 샤워 많이 하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그렇다보 하루 열번하는것도 아닌데요 멀 ㅋ

  • 저도여름에는많이씻어요 너무더워서샤워를 많이하는데. 그걸왜 뭐라하는지이해가안가네요 본인들이나잘하지 괜히 남일 신경쓰는게이상하네요

  • 보습제 잘 발라서 피부다 괜찮으면 2번 샤워해도 괜찮습니다 땀 나서 불편한데 안 씻는 것보다야 많죠 세상엔 별 시비가 많으니 잔소리는 걍 무시하세요

  • 커다란 집토끼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샤워를 두번 하는데

    근데 주변에서 반응이 반반으로 갈리셧군요.

    제가 보기엔 너무나 깔끔하고 좋은데요.

    집토끼 님 몸에서 조은 향기가 날거 같군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