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수박선물이 많이 들어오네용ㅎㅎ

저는 잘 안먹는데 가족중에 수박킬러가 있어서 선물 받으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미리 손질 다 해서 통에 넣어놓고 먹고 싶을때마다 꺼내먹고 하던데 그렇게 좋을까 싶어요 ㅎㅋㅋㅋ

다들 수박 좋아하시나용?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수박 맛있잖아요

    시원하고 달고 수분도 많아서 여름을 위해 태어난 과일 같아요

    저도 수박 과일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데 부럽네요

    요즘 수박 비싸서 사먹기 힘들거든요

  • 저도저도요!! 수박 너무 좋아합니당

    혼자라서 한통은 좀 부담이라 ㅋㅋ

    컷팅되어있는거 사거나 반토막 짜리 사요!

    근데 반토막도 큰건 엄청 커서...

    자르기 넘 귀찮지만ㅋㅋ 수고를 하더라도 먹어요!

  • 저도수박은 사오면

    그즉시 잘라서 여러통으로소분해둬요

    사실

    나중에는 하기싫은맘이 생길까봐도있고

    시원하게~

    그리고 먹고싶을때 먹고싶어서요

    여러겹으로

    자르고

    그 한겹(동그라미)

    를 파서

    잘라서 통에 넣는답니다.

    편한 스타일이 있으실거예용(주부21년)

  • 저는 수박 좋아해요 강아지도 잘 먹구여 학교에 한통이나 반통을 들고가서 반친구들이랑 수박화채해서 먹으면 너무 좋을꺼같아요 ㅠㅠ 꼭 그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