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참커다란집토끼
저는 잘 안먹는데 가족중에 수박킬러가 있어서 선물 받으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미리 손질 다 해서 통에 넣어놓고 먹고 싶을때마다 꺼내먹고 하던데 그렇게 좋을까 싶어요 ㅎㅋㅋㅋ
다들 수박 좋아하시나용?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훤칠한돼지189
수박 맛있잖아요
시원하고 달고 수분도 많아서 여름을 위해 태어난 과일 같아요
저도 수박 과일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데 부럽네요
요즘 수박 비싸서 사먹기 힘들거든요
응원하기
여행가고픈문어맨
저도저도요!! 수박 너무 좋아합니당
혼자라서 한통은 좀 부담이라 ㅋㅋ
컷팅되어있는거 사거나 반토막 짜리 사요!
근데 반토막도 큰건 엄청 커서...
자르기 넘 귀찮지만ㅋㅋ 수고를 하더라도 먹어요!
그리운레오파드120
저도수박은 사오면
그즉시 잘라서 여러통으로소분해둬요
사실
나중에는 하기싫은맘이 생길까봐도있고
시원하게~
그리고 먹고싶을때 먹고싶어서요
전
여러겹으로
자르고
그 한겹(동그라미)
를 파서
잘라서 통에 넣는답니다.
편한 스타일이 있으실거예용(주부21년)
한결같이붉은석류
저는 수박 좋아해요 강아지도 잘 먹구여 학교에 한통이나 반통을 들고가서 반친구들이랑 수박화채해서 먹으면 너무 좋을꺼같아요 ㅠㅠ 꼭 그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