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살짝슬림한부대찌개
요즘들어서 제철과일인 수박 자주먹는데. 저는 일단 수박씨를 안먹는편인데 어쩔수없이 가끔 먹게되더라구요. 수박씨 먹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특히화려한고인물
수박씨를 실수로 삼켜도 대부분 괜찮습니다.
수박씨는 소화되지 않고 몸 밖으로 자연스럽게 배출되는 경우가 많아 건강에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오히려 볶아서 먹는 수박씨는 단백질,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도 들어 있습니다.
다만 한꺼번에 아주 많은 양을 먹으면 드물게 소화 불편이 생길 수 있으니 적당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씨를 몇 개 삼킨 정도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네. 수박씨 한 번도 안 먹어 본 분들 잘 없을 것 같은데 다들 멀쩡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수박씨엔 밑의 답글처럼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니 건강에 좋으니까 꼭 드세요!
감수성ㅤ과다ㅤ이과
수박씨는 인체에 무해하며,
오히려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건강에 이롭습니다!
하지만 껍질이 단단해 꼭꼭 씹어야 영양분 흡수가
원활이 이루어집니다!
추가로 불포화지방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행 개선을 도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더운 여름철, 걱정 마시고 수박과 함께
시원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코코망구양냥
저는 수박 먹을 때 그냥 수박씨를 삼킵니다. 몸에서 소화되지 않고 밖으로 배출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는 포도씨는 뱉는데 참외랑 수박은 그냥 먹습니다.
귀찮기도 하고 먹어도 몸에 해롭지 않으니까요~~
매우자부심있는순댓국밥
수박씨 먹어도 됩니다!
몸에 해로운 건 아니고 영양소도 들어 있어요. 다만 씨가 단단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불편할 수 있으니 적당히 드시는 게 좋습니다. 가끔 같이 삼켜도 전혀 문제 없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
아주푸른물소
물론 아주 대량 섭취한다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나, 몇십개정도는 먹어도 아무 문제 없으며, 대량 섭취한다고 하더라도 소화 불량정도의 문제만 생기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