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에어컨과 제습기를 동시에 돌리면 에어컨온도를 더올리면되나요?
에어컨의 계절이. 왔습니다.
25도로 계속 틀어놔야할까요24시간?
아니면 제습기를 같이 틀면 온도를 더높일수있나요?
전기세를 줄일수있는방법은?
누구는계속틀어놔라
누군 5시간이상틀고끄면된다
실외기에불 날까봐ㆍ24시간을 못틀겠더라구요.ㅜㅜ
디지털·가전제품
에어컨의 계절이. 왔습니다.
25도로 계속 틀어놔야할까요24시간?
아니면 제습기를 같이 틀면 온도를 더높일수있나요?
전기세를 줄일수있는방법은?
누구는계속틀어놔라
누군 5시간이상틀고끄면된다
실외기에불 날까봐ㆍ24시간을 못틀겠더라구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