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다들 앱테크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앱테크 어플을 이것저것 써봤는데 쌓이는 포인트보면 진짜 너무 개미눈물만큼이라,, 포인트 진짜 잘 쌓이는 앱테크 있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앱테크어플에서 포인트 잘 쌓이는건 못본거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왠만한 앱테크는 포인트를 많이 주지 않습니다. 제가 아는 앱테크 중에는 이곳과 티톡이 제일 많이 주는것 같습니다. 대신 얼만큼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수익은 달라 질수 있습니다. 일반 적인 앱테크의 경우 걸을때 마다 주는 포인트도 있는 반면 영상을 많이 볼수록 포인트도 늘어 나는 앱테크도 있지만 이곳은 열심히 질문을 하고 답변만 하면 다른 곳 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0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게 진짜 작기는 합니다. 작기는 한데.. 그래도 여러가지를 동시에 진행하면

    한달에 나름 쏠쏠한 수입이 생기곤합니다.

    그정도로 하려면.. 이제 취미가 앱테크로 변하면 가능합니다 :)

    리워디월렛 처럼.. 자동금캐기 있고, 그냥 앱테크도 있고 이런 앱테크를 찾아보시는것도 좋구요.

    한 가지로 두 가지 앱테크를 동시에 하는 꼴이니까요.. 효율을 높혀보는겁니다.

  • 앱테크로 포인트 많이 얻기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저도 앱테크로 그냥 만보기 어플 사용하는데

    이왕 걸을꺼라면 만보기 걸음수로 로또 응모하는

    캐시워크와 기프또 어떠한지......

    캐시워크는 매주 3천만원 인데 당첨자가 꽤 나오더라구요 아직 난 당첨 돼 본적은 없지만......

    기프또라는 어플은 만보기로 얻은 복권응모로

    매주 천만원 그리고 메가복권 응모로 5백만원

    한주에 두번 추첨이라 잘 사용하고 있네요

    기프또는 추천인 등록하면 복권 응모권 100개 지급

    추천인코드 필요 하시면 R5BQKJ48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고들 하지요........

    응모하고 이번주 1등 당첨에 주인공이 되어 보자구요

  • 맞습니다 사실 한달에 만원도 못버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나와 있는 앱테크 중에는 아하가 가장 가성비가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