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그럭저럭아름다운레몬
채택률 높음
다들 앱테크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앱테크 어플을 이것저것 써봤는데 쌓이는 포인트보면 진짜 너무 개미눈물만큼이라,, 포인트 진짜 잘 쌓이는 앱테크 있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앱테크어플에서 포인트 잘 쌓이는건 못본거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그럭저럭아름다운레몬
앱테크 어플을 이것저것 써봤는데 쌓이는 포인트보면 진짜 너무 개미눈물만큼이라,, 포인트 진짜 잘 쌓이는 앱테크 있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앱테크어플에서 포인트 잘 쌓이는건 못본거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