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어제 미국 반도체 기업들의 주가가 많이 하락했는데 오늘 sk하이닉스는 신고가를 갱신한 이유가 뭔가요?
어제 미국 증시가 나스닥이 많이 하락했는데 반도체 기업들의 하락을 견인했더군요. 마이크론도 6%나 하락하고 인텔도 8%나 주가가 하락을 했는데 오늘 국장에서 하이닉스는 5%나 상승하며 250만원을 돌파했는데 이렇기 신고가를 갱신한 이유가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삐닥한파리23
어제 미국 증시가 나스닥이 많이 하락했는데 반도체 기업들의 하락을 견인했더군요. 마이크론도 6%나 하락하고 인텔도 8%나 주가가 하락을 했는데 오늘 국장에서 하이닉스는 5%나 상승하며 250만원을 돌파했는데 이렇기 신고가를 갱신한 이유가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