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알파카로이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치즈케익 꼬치 종류만 먹어 봤는데 새로운상품이나 기존 상품 추천 부탁합니다 먹거리로 추천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자연스러운카피바라
노브랜드 감자칩이 나 초코쿠키 맛있어요. 그리고 요거트도 맛있더라구요. 웬만한 한 건 다 맛있어요. 근데 칼로리 보고 사세요. ㅎ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