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로이

알파카로이

채택률 높음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상품 추천 부탁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치즈케익 꼬치 종류만 먹어 봤는데 새로운상품이나 기존 상품 추천 부탁합니다 먹거리로 추천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노브랜드 감자칩이 나 초코쿠키 맛있어요. 그리고 요거트도 맛있더라구요. 웬만한 한 건 다 맛있어요. 근데 칼로리 보고 사세요. ㅎ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