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미국거주할때 한국에 대한 집처분 문의입니다
부동산세금에 대한 질문입니다 만약 미국에 살고있고 한국에 집이 한채 있을시에 4년된 집을 팔려고 할때 비과세가 되지않아서 세금이 몇억 나온다고 할시에 미국은 집을 팔고 또 집을 사게되면 세금이 없는데 한국에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세금·세무
부동산세금에 대한 질문입니다 만약 미국에 살고있고 한국에 집이 한채 있을시에 4년된 집을 팔려고 할때 비과세가 되지않아서 세금이 몇억 나온다고 할시에 미국은 집을 팔고 또 집을 사게되면 세금이 없는데 한국에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