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멕세이프케이스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케이스티파이는 멕세이프 자력이 약해 슈피겐이 괜찮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다이소와 슈피겐 중에 비교해 봤을 때 어떤게 괜찮은지 알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케이스티파이는 사실 기술보다는 디자인으로만 판매하고 브랜드값으로 높은 가격에 판매하고있어 가성비가 없습니다. 슈피겐제품은 좋지만 다이소 제품으로도 충분히 어려움 없이 사용할수이습니다 저또한 다이소 맥세이프로 몇년을 쓰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다이소 맥세이프 자력 쎄서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투명케이스 변색이 너무 빨리되서 교체주기가 짧아서 아쉬운거 말곤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자력짱짱해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