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과 미국의 협상은 어떻게되고있죠?

트럼프는 자꾸만 sns를통해 이상한소리를 해대고 이란은 틈만나면 호르무즈해엽 봉쇄라고 선언을 하니 이게 종전이 된건지 아니면 소리없는 전쟁중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쟁은 끝나서 정전 선언을 했는데 계속 말이 나오긴 하더라고요. 걔 아직 완전한 충전이 아닌 거 같은 느낌이긴 해요.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