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때론예쁜청개구리
치킨종류와 브랜드가 많은데 어느치킨을 다들 좋아하세요? 치킨 땡길때 배달어플보면 너무 많고 옛날치킨만 먹다보니 물려서 추천부탁드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충분히호감가는하늘다람쥐
저는 bhc 뿌링클이나 교촌치킨 좋아해요
뿌링클은 그 특유의 양념맛을 좋아하고 교촌은 옛날부터 먹었던거라그런지 입맛에 잘맞아서 좋아해요
응원하기
꾸준한살모사
져는 BHC 핫후라이드.콰삭킹 요즙 60계 크크치킨에 빠져있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긴한데 다른 치킨보다 맛있더라구요
굽네에 고추 바사삭도 있구요
처갓집 슈프림치킨
교촌 허니콤보 레드콤보
지코바.동근이. 등등요
(지코바랑 동근이는 숯불치킨이라 밥이랑 먹기 좋아요)
비범한발발이261
전 굽네치킨 좋아해요 굽네는 오븐에 구운 치킨이에요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 기름이 빠졌으니 건강면에서 더 나을거같아서요 집앞에 60계 치킨이 있는데 거기도 괜찮은거같아요
공손한거북이
치킨 프랜차이즈점도 너무 많고 동네 치킨집들도 많죠.
모두 각각의 특색이 있는데요.
저는 요즘에 숯불치킨에 빠졌습니다.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치킨을 좋아합니다.
제가 먹었을 때는 양념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치밥하기에 정말 최고였던 치킨이었어요.
현명한소186
전 호치킨 좋아합니다 예전에 실제로 일한적도있었는데 그때는 메뉴가적었는데 지금은 구운치킨 튀긴치킨 메뉴가 많고 정말 맜있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