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종류와 브랜드가 많은데 어느치킨을다들좋아하세요?

치킨종류와 브랜드가 많은데 어느치킨을 다들 좋아하세요? 치킨 땡길때 배달어플보면 너무 많고 옛날치킨만 먹다보니 물려서 추천부탁드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bhc 뿌링클이나 교촌치킨 좋아해요

    뿌링클은 그 특유의 양념맛을 좋아하고 교촌은 옛날부터 먹었던거라그런지 입맛에 잘맞아서 좋아해요

  • 져는 BHC 핫후라이드.콰삭킹 요즙 60계 크크치킨에 빠져있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긴한데 다른 치킨보다 맛있더라구요

    굽네에 고추 바사삭도 있구요

    처갓집 슈프림치킨

    교촌 허니콤보 레드콤보

    지코바.동근이. 등등요

    (지코바랑 동근이는 숯불치킨이라 밥이랑 먹기 좋아요)

  • 전 굽네치킨 좋아해요 굽네는 오븐에 구운 치킨이에요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 기름이 빠졌으니 건강면에서 더 나을거같아서요 집앞에 60계 치킨이 있는데 거기도 괜찮은거같아요

  • 치킨 프랜차이즈점도 너무 많고 동네 치킨집들도 많죠.

    모두 각각의 특색이 있는데요.

    저는 요즘에 숯불치킨에 빠졌습니다.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치킨을 좋아합니다.

    제가 먹었을 때는 양념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치밥하기에 정말 최고였던 치킨이었어요.

  • 전 호치킨 좋아합니다 예전에 실제로 일한적도있었는데 그때는 메뉴가적었는데 지금은 구운치킨 튀긴치킨 메뉴가 많고 정말 맜있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