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부에서 근무시간 늘이자는 말이 나오고있나요?
정부에서 근무시간 늘이자는 얘기가 나오는데 일몰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연봉제인 사람은 어떻게 되나요? 전 연봉제가 근무시간 상관없어 일년에 고정으로 받는 걸로 알고 있거등요! 지금보다 근무 더 많이 해도 수당 없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정부에서 근무시간 늘이자는 얘기가 나오는데 일몰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연봉제인 사람은 어떻게 되나요? 전 연봉제가 근무시간 상관없어 일년에 고정으로 받는 걸로 알고 있거등요! 지금보다 근무 더 많이 해도 수당 없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