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올7월전망이 궁금합니다.

삼성전자 올7월전망이 궁금합니다

자세한설명과 조언부탁드립니다

폭등설이있는데 사실일까요

대충 얼마선까지 갈수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삼성전자의 올 7월 전망은 다음과 같다고 보여집니다.

    실제 삼성전자의 실적 관련 발표가 7월에 있는데

    여기서 시장의 예상보다 더 좋은 실적이 발표되면

    아마도 삼성전자 40만원 이상 가게 될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삼성전자는 AI 반도체 호황으로 7월 실적 폭등이 기대되며 목표 주가는 최소 36만원에서 최대 55만원선까지 낙관적으로 제시되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호현 경제전문가입니다.

    삼성전자는 1분기 실적이 매출 133.9조원, 영업이익 57.2조원으로 크게 좋아졌고, 2분기 실적도 메모리 가격 상승과 HBM 기대감으로 상향 전망이 나오고 있어 7월 실적 발표 전후로 주가 기대감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많이 오른 상태라 실적 발표 후 차익실현이 나오면 33만~35만원대 조정도 열어둬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사실 알 수가 없습니다. 일단 마이크론 실적이 잘 나오고 이에 따른 컨센서스가 기존과 같이 폭발적으로 성장이 있어야됩니다. 현재의 키는 2029년의 매출 및 영업이익인데, 이러한 부분이 2029년에도 충분히 유지가된다면 문제가 없으나 줄어들게 된다면 조정의 빌미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위로는 하이닉스 상승분정도를 대비하면 약 40만원까지 열려있으나 아래로도 20만원 초까지 조정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