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3-4개월째 설사만 하는데,대장내시경 해도 아무런 증상이 없다고하고,과민성대장증후군 같다는데,계속 설사를 해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7
기저질환
당뇨
복용중인 약
당뇨약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설사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하루 5-8정도 설사만 하구요.3-4개월 정도 지속 된거같아요. 약으로 해결이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7
기저질환
당뇨
복용중인 약
당뇨약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설사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하루 5-8정도 설사만 하구요.3-4개월 정도 지속 된거같아요. 약으로 해결이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