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역대급사랑스런라임나무
이번 멕시코전이 졌잖아요 그러면 다음에 있는 님아공전은 우리나라가 이길수있을까요? 남아공 이기면 우리나라가 32강 가잖아요 답변 부탁드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오늘은 아쉽게도 패배했지만 다음주에 있을 남아공은 이길거같아요! 이겨야 32강도 올라가고 다같이 하나 되는 마음이라 좋죠!!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북중미 월드컵 A조 3차전인 남아프리카 공화국과의 경기는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우리나라 전력이 더 강하구요.
멕시코에서 보여준 경기력이면 충분히 이기고 32강 조 2위로 진출 가능할 것 같습니다.
착한나무니니
남아공은 이기겠죠!
이겨서 멕시코랑 같이 조별리그 1,2위로 올라갈거 같아요.
체코이겼으니 이길 수 있을거같아요.
멕시코는 예전부터 이기기 어려운상대였어요
삐닥한파리23
무승부만 해도 우리나라는 32강에 확정적으로 갈 수 있는데 저는 남아공을 상대로 승리를 차지할 거 같습니다. 남아공 상대로 승리를 차지하고 조 2위로 32강에 갈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