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다음 남아공전 이길까요? 답변 좀요.

이번 멕시코전이 졌잖아요 그러면 다음에 있는 님아공전은 우리나라가 이길수있을까요? 남아공 이기면 우리나라가 32강 가잖아요 답변 부탁드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은 아쉽게도 패배했지만 다음주에 있을 남아공은 이길거같아요! 이겨야 32강도 올라가고 다같이 하나 되는 마음이라 좋죠!!

  • 북중미 월드컵 A조 3차전인 남아프리카 공화국과의 경기는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우리나라 전력이 더 강하구요.

    멕시코에서 보여준 경기력이면 충분히 이기고 32강 조 2위로 진출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남아공은 이기겠죠!

    이겨서 멕시코랑 같이 조별리그 1,2위로 올라갈거 같아요.

    체코이겼으니 이길 수 있을거같아요.

    멕시코는 예전부터 이기기 어려운상대였어요

  • 무승부만 해도 우리나라는 32강에 확정적으로 갈 수 있는데 저는 남아공을 상대로 승리를 차지할 거 같습니다. 남아공 상대로 승리를 차지하고 조 2위로 32강에 갈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