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주목받는기술자
유전자변형 옥수수 다량 섭취시 어떤 문제점이 있나요?
유전자변형 옥수수가 함유된 음식물을 다량 섭취시 어떠한 문제점이 있나요? 이런 식품들이 주변에 정말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어떤 문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유전자변형(GMO) 옥수수를 다량 섭취할 경우, 알레르기 반응이나 장내 미생물 변화 등의 우려가 제기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특정 GMO 작물이 장기적으로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불확실하다고 보고하고 있어 논란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GMO 여부를 확인하며 섭취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