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더네임서비스 하락한 이유가 뭔가요?

오늘 비트코인 이더리움 모두 횡보하고 큰 하락 없었는데 이더네임서비스 코인만 14% 하루만에 하락 했다가 현재 -8% 까지 회복 했는데 하락 원인이 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이더네임서비스는 비트코인 등 주요 자산의 횡보 속에서 투자자들이 위험 자산을 회피하고 대형 코인으로 자금을 이동시키는 거시적 디리스킹 흐름이 나타날 때 변동성이 증폭되는 하이베타 알트코인의 특성상 단기 수급 이탈과 차익 실현 매물이 집중되면서 가격이 급락했던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1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사실 최근 코인 시장의 하락장이 지속되면서

    비트코인이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 외의 알트코인들의 하락폭 및 변동성이

    더 크게 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이더네임서비스도 그런 견지에서 큰 하락을 보인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시호정 경제전문가입니다.

    오늘 이더리움네임서비스가 큰 하락을 보인 이유는 최근 ENS가 버티던 주요 가격 지지선이 무너지면서 아래로 매물이 쏟아졌기 때문 이라고 생각 합니다.

    특별한 악재가 있어서 하락한 것은 아니며, 물량을 많이 들고 있던 개인이 시장에 매물을 던지면서 지지선이 무너져 다른 개인 투자자들도 매도를 해서 하락이 이어 졌다고 생각 하시면 되십니다.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