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나온노인네입니다. 옛날 제가 고등학생때는 친구들이 오토바이타고 다녔는데 지금 킥보드타는 거에 비하면 어땟을까요 요즘 킥보드비난이 많더군요

안녕하세요. 배나온노인네입니다. 옛날 제가 고등학생때는 친구들이 오토바이타고 다녔는데 지금 킥보드타는 거에 비하면 어땟을까요 요즘 킥보드비난이 많더군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오토바이와 킥보드는 비교불가합니다.오토바이는 대부분 원동기면허를 취득하고 도로에서 타고다녔구요.앉자서 운행하니 상대적으로 덜위험하구요.킥보드는 원동기면허가 필요하지만 업체에서 누구나 탈수있게하고 제일큰문제가 인도에서 미친듯이 빨리달려서 사망사고가 많은것입니다.서서타니 돌맹이 하나만 잘못밞아도 대형사고로 이여집니다.

  • 안녕하세요 빨리걷는 거북이입니다.

    오토바이를 타고다니는 아이들은 최소한 인도로 다니지않지요.

    헌데 킥보드는 인도를 빠른속도로 달려요....

  • 고등학생들이 교복을입고 과거에 오토바이를 많이 탔던건 사실입니다.

    그때는 지금보다도 더 험한 말이 난왔었죠

    그나마 퀵보드는 오토바이처럼 과격하게 타지않고 속도도 그렇게 빠르지 않으나

    오토바이는 괴상한 소음을 내면서 일반자동차들의 주행까지 방해하면서 달렸었죠

  • 안녕하세요.

    요새 킥보드를 학생들이 정말 많이타죠.

    예전에는 오토바이를 타는 학생들이 많았구요. 그래도 킥보드가 오토바이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