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안녕하세요. 배나온노인네입니다. 옛날 제가 고등학생때는 친구들이 오토바이타고 다녔는데 지금 킥보드타는 거에 비하면 어땟을까요 요즘 킥보드비난이 많더군요
안녕하세요. 배나온노인네입니다. 옛날 제가 고등학생때는 친구들이 오토바이타고 다녔는데 지금 킥보드타는 거에 비하면 어땟을까요 요즘 킥보드비난이 많더군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배나온노인네입니다. 옛날 제가 고등학생때는 친구들이 오토바이타고 다녔는데 지금 킥보드타는 거에 비하면 어땟을까요 요즘 킥보드비난이 많더군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