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가난한노인네입니다. 중고생들중에 킥보드 2명씩 타고 역주행하면서 껄껄거리는 애들은 극소수인가요

안녕하세요.가난한노인네입니다. 중고생들중에 킥보드 2명씩 타고 역주행하면서 껄껄거리는 애들은 극소수인가요 예전에는 소수의 고교생들이 오토바이를 탔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길거리를 가다보면 가끔씩 2명씩 타고 다니는 학생들이 가끔씩 보이긴 하는데요 일부입니다 대부분은 한명씩 타고 다니며 교통법규도 잘지키더라구요

  • 중학생 2명이 킥보드를 타고 역주행을 하는 것은 극소수입니다. 대부분의 중고생들은 교통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하게 이동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킥보드를 두 명이서 타거나 역주행하는 행동은 극소수의 문제 행동일 수 있습니다. 이를 파악을 하길 바랍니다.

    과거에는 오토바이를 많이 탔는데 이에 대해서 위험성 보고가 학생들의 뇌에 각인이 되면서 이런 것들을 잘 파악을 하고 다른 것으로 넘어가는 것이죠. 일부 중고생들은 무모한 행동을 즐기거나, 주위의 시선을 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청소년의 호기심이나 반항심의 일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교통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행동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킥보드는 사고 나면 그냥 낙상을 무조건 생기기 때문에 이런 것을 잘 파악을 하게 하는 것이 좋은 예방 방법인 것을 알아두길 바랍니다. 이런 점이 도움이 됩니다.

  • 중고생들이 킥보드를 2명씩 타고 역주행하며 웃는 행동은 도로 교통 법규에 어긋나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특정 지역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전체 중고생 중에서는 극소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안전 규칙을 지키며 교통 안전에 신경을 씁니다. 이러한 행동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지역은 교통 안전 교육과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가난한노인네입니다. 중고생들중에 킥보드 2명씩 타고 역주행하면서 껄껄거리는 애들은 극소수인가요

    안녕하세요.가난한노인네입니다. 중고생들중에 킥보드 2명씩 타고 역주행하면서 껄껄거리는 애들은 극소수인가요 예전에는 소수의 고교생들이 오토바이를 탔죠

    라고 질문 남기셨네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극소수인 학교도 있고 아닌 학교도 있습니다

    학교의 면학 분위기도 매우 중요하죠

    그래도 소수거나 극소수인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