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노블루겔연고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70대 +
기저질환
당뇨, 협심증, 고혈압 등
복용중인 약
당뇨, 협심증, 고혈압, 비염, 천식약, 젤루다정
안녕하세요~
현재 협심증약 복용 중이신데..
복용중인 약 중에 명인디스그렌캡슐이 항응고제 라고 되어 있네요.
멍든곳에 노블루겔 가끔 바르는데..
항응고제 복용시 바르면 안된다고 기재되어 있어서요.
바르면 안되나요??
글구 스테로이드 성분은 아닌거죠??
전문가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