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고용산재 성립가입제외 신청을 해야 하나요?
회사가 산재만 지점도 성립신고되어 본사와 나눠서 신고되고있는데 지점으로 고용산재 보험관계 성립신고서가 왔네요~ 고용은 본사로 신고중인데 이럴 경우에는 이 우편물을 무시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적용제외신고서를 제출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회사가 산재만 지점도 성립신고되어 본사와 나눠서 신고되고있는데 지점으로 고용산재 보험관계 성립신고서가 왔네요~ 고용은 본사로 신고중인데 이럴 경우에는 이 우편물을 무시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적용제외신고서를 제출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