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배당기준일경과후 매도해도 계좌로 돈이 입금되나요?
예를들어 12월31일이 배당기준일이면 그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고 3월말에 받을수있다고 치면 12월31일이 지나고 바로주식을 팔아버려도 계좌로 3월말에 자동으로 돈이 들어오나요? 아니면 그때까지 쭉가지고 있어야 배당금이 들어오나요?
생활
예를들어 12월31일이 배당기준일이면 그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고 3월말에 받을수있다고 치면 12월31일이 지나고 바로주식을 팔아버려도 계좌로 3월말에 자동으로 돈이 들어오나요? 아니면 그때까지 쭉가지고 있어야 배당금이 들어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