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식민지시절부터 지금까지 오면서 남미에는 유럽인들이 많이 정착했는데 아프리카에는 왜 유럽인들이 대체적으로 정착을 안했을까요
과거 제국주의로 인한 식민지시절부터 현재까지 오면서 많은 유럽인들이 남미에 정착해오면서 기존 원주민들은 거의 보기힘들어졌는데요
그런데 아프리카에는 왜 유럽인들이 이 지역에는 대체적으로 정착도 하지않은 배경이 무엇이엇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과거 제국주의로 인한 식민지시절부터 현재까지 오면서 많은 유럽인들이 남미에 정착해오면서 기존 원주민들은 거의 보기힘들어졌는데요
그런데 아프리카에는 왜 유럽인들이 이 지역에는 대체적으로 정착도 하지않은 배경이 무엇이엇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