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 양말과 흰 양말 중 어느 것을 더 선호 하나요 ?

일상생활에 무엇을 더 신으세요 ?

흰 양말 신자니 금방 까매지고 검은 양말 신자고 하니 발톱에 검은실이 껴서 때 낀거 같이 보여서요

고민이에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일단 선호는 검정 양말인데

    때에 따라서는 또 달라요

    대부분 검정 양말만 신고 다니는데, 캐주얼에는 하얀양말

    슈트는 검정 양말을 신고 다닙니다

  • 안녕하세요

    흰운동화에 검정양말 검정신발에 흰양말을 신으시면 그런 걱정 안하시게될거에요

    흰양말은 세탁할때 베이킹 소다 들어간 물에 담궈났다가 빨래하셔도 좋아요 (다른 세턱물들과는 넣지말기)

    근데 무슨 양말을 신든 패션에 어울리고 좋아하시는 양말 매일매일 신으시면 그게 더 좋지않을까요?

    긍데 저는 병적으로 흰양말만 신습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흰색아니면 하루종일 기분이 찝찝해요 ㅜㅜ

  • 검정바지 입을땐 검정색 양말을 신고 회색이나 색깔있는 바지나 반바지 입을땐 흰색이 좀 더 어울리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흰색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니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