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MTB 자전거 앞쪽 스프링샥 (앞 쇼바) 관리용 피니쉬라인 맥스 서스펜션 스프레이 사용법 문의드립니다
MTB 자전거 앞쪽 "스프링샥" (앞 쇼바)
관리용으로 많이들 사용 하시는
피니쉬라인 맥스 서스펜션 스프레이
를 용액으로 담아서 보관하는데
휘발성이 매우 강하다 보니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소분용기(말랑한 플라스틱)에 담아서 보관을 하니
(사진첨부 → 두번째 사진)
미세하게 증발되어서 없어지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포이드가 들어있는
유리로 된 앰플 공병에 담았는데
(사진첨부 → 세번째 사진)
처음 용기 보다는 조금 덜하지만
그래도
미세하게 증발되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스프레이를 뿌려놓은 액체가
증발없이 그대로 유지가 가능한
통, 보관방법.. 등 이 있는지 궁금하여
고수님들께 도움을 청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