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차에 눈을 치우지 않고 주행할 때 신고를 할 수 있나요?
어제 눈이 좀 많이 내렸는데 도로에서 운전을 하다보니 뒷유리 하나도 안치우고 앞 유리도 절반만 치운 상태에서 운전을 하는 차량이 있더군요. 보기만해도 너무 위험해 보이는데 이렇게 차에 눈을 치우지 않고 주행할 때 신고를 할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삐닥한파리23
어제 눈이 좀 많이 내렸는데 도로에서 운전을 하다보니 뒷유리 하나도 안치우고 앞 유리도 절반만 치운 상태에서 운전을 하는 차량이 있더군요. 보기만해도 너무 위험해 보이는데 이렇게 차에 눈을 치우지 않고 주행할 때 신고를 할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