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이렇게 성의 없게 진료 보는 병원 정상 맞나요?
안녕하세요
상황 설명을 하자면
제가 현재 조울증으로 정신과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병원을 여러번 옮겼어요
약이 효과가 없거나
저랑 안 맞거나 해서요
작년에 옮긴 곳이 나름 괜찮았는데
이번 주 수요일에 병원을 가니까
한문장만 하고 끝나더라고요
제가 그 병원 가려면 버스 타고 1시간 넘게 걸립니다
그리고 제가 상태가 좋았으면 몰라
상태가 안 좋았는데
한문장으로 끝나는게 맞는건가요
정신과는 원래 그런간가요
예시를 들면
제가 무기력한걸 말하면
병원에서 공감과 위로를 듣고 싶은게 아니에요
이유를 듣고 싶은거지
근데 그런건 정신과 전문의가 말해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