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학교 동아리가 예전처럼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나요?
20년전 제가 대학 다닐 때만 하더라도 대학 생활의 두 축은 '과'와 '동아리'였던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다들 공무원 시험 준비에 취업 준비에 바빠서 동아리 활동이 많이 없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대학생들은 '과'나 '동아리' 활동을 많이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20년전 제가 대학 다닐 때만 하더라도 대학 생활의 두 축은 '과'와 '동아리'였던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다들 공무원 시험 준비에 취업 준비에 바빠서 동아리 활동이 많이 없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대학생들은 '과'나 '동아리' 활동을 많이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