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인조잔디 설치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인조잔디를 건물의 옥상에 10평정도 되는 공간에 설치를 해봤는데요.
모판처럼 네모모양인데
판과 판사이의 간격이 조금 넓어서 깔끔하지 못하고 티가 많이 나는데
혹시 인조잔디 깔아본분들 이런 부분들 티 안나게 완전한 모양으로
보이게 해주는 어떤 꿀팁같은것 없을까요?
시공해보신분들이나 관련해서 정보 아시는분들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인조잔디를 건물의 옥상에 10평정도 되는 공간에 설치를 해봤는데요.
모판처럼 네모모양인데
판과 판사이의 간격이 조금 넓어서 깔끔하지 못하고 티가 많이 나는데
혹시 인조잔디 깔아본분들 이런 부분들 티 안나게 완전한 모양으로
보이게 해주는 어떤 꿀팁같은것 없을까요?
시공해보신분들이나 관련해서 정보 아시는분들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