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탈모치료기의 실지적 효능과 효능이 았다면 ?

탈모치료기 실지적효능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여러회사에서 탈모치료기를 만들고 있지만 효능이 별로라는 말과 꾸준히 하면 효능이 있다는 말이 궁금합니다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기는 발모제가 아니라 보조적으로 모낭 자극하는 기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약물치료를 병행하는것이 보통 효과가 있습니다

    기기만 의존하면 기대치가 만족스럽지 못할것입니다

    의학적으로 치료를 먼저 진행하고, 기기를 보조적으로 구매하기를 추천드립니다

  • 여러 방법 많이 써봤지만 결국 병원에서 탈모약 먹고

    머리카락 많이 났습니다 탈모 유전이 있다면 그냥 약 처방 받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