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아직도똘똘한기린
탈모치료기 실지적효능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여러회사에서 탈모치료기를 만들고 있지만 효능이 별로라는 말과 꾸준히 하면 효능이 있다는 말이 궁금합니다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전재밌는고릴라
기기는 발모제가 아니라 보조적으로 모낭 자극하는 기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약물치료를 병행하는것이 보통 효과가 있습니다
기기만 의존하면 기대치가 만족스럽지 못할것입니다
의학적으로 치료를 먼저 진행하고, 기기를 보조적으로 구매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응원하기
늘현대적인비숑
여러 방법 많이 써봤지만 결국 병원에서 탈모약 먹고
머리카락 많이 났습니다 탈모 유전이 있다면 그냥 약 처방 받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