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그래도장난기있는뱀파이어
채택률 높음
치아교정 할때 2년6개월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이제 6개월정도 남았거든요!!!! 교정 해보신 분들중에 교정기 빼고나면 어떤 느낌이였는지 궁금해요!!!! 2년동안 교정하면서 너무 힘들었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그래도장난기있는뱀파이어
이제 6개월정도 남았거든요!!!! 교정 해보신 분들중에 교정기 빼고나면 어떤 느낌이였는지 궁금해요!!!! 2년동안 교정하면서 너무 힘들었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