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교정 할때 2년6개월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이제 6개월정도 남았거든요!!!! 교정 해보신 분들중에 교정기 빼고나면 어떤 느낌이였는지 궁금해요!!!! 2년동안 교정하면서 너무 힘들었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슬슬 마무리 단계네요 브라켓 떼는걸 디본딩이라고 하는데요 디본딩 하면 정말 속이 개운하다고들 합니다 근데 교정 후에도 유지장치를 붙여야 한다는 점은 감안하셔야합니다 물론 불편감은 교정장치보다는 훨씬 덜하죠

    채택 보상으로 8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