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욜라짱남

욜라짱남

채택률 높음

어떤 취미생활 하고 계신가요????

영화보기, 게임, 음악듣기, 손뜨개, 십자수

등산, 런닝, 수영 등

취미라고 할 만한 것들이 정말 많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생활을 하고 계신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맛집탐방을 주로 하고있고 핼스를 취미로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쉬는 날이면 맛집을 찾아다니고 시간이 된다면 다른지역까지 가서 찾아보기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문화 생활 하는 걸 좋아해서 영화, 드라마 보는 걸 정말 좋아해요.

    그리고 혼자 하는 취미 중에 퍼즐 맞추기도 있어요.

    주로 실내에서 하는 취미를 좋아합니다.

  • 저는 게임을 했었는데요! 경쟁보다는 동물의 숲이나 스타듀 밸리처럼 느긋하게 조금씩 진도 나가는 게임들이 힐링되고 좋더라고요.

    요즘은 밤에 친구랑 산책을 나가고 있어요! 서로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걷다가 돌아와서 샤워하면 하루 마무리하기 좋더라고요.

  • 저는 쉬는 날 등산을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동호회 같은 건 안하구요 혼자서 조용히 등산을 하고 있어요 한발 한발 산에 오를 때마다 머리아픈 것도 사라지고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 게임이 레전드죠 물론 짜증나눈 게임 말고 진짜 스트레스 해소할수 있는걸로 하면 좋운거 같아요 예룰 들어 블록 블라스트같은 게임을 하면 시간도 잘가요

  • 저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했는데요 글씨가 너무 안예뻐서 멈추고 런닝을 했는데 발바닥에 문제가와서 현재는 필라테스 하는데 너무 재밌어요

  • 저는 글도 쓰고 시집 읽는 게 취미예요!! 스크랩도 하고 다이어리도 쓰는 감성 충 꿈나무…… 최근에는 줄이어폰으로 음악 듣는 거에도 빠졌구요

  • 저는 노래 듣기, 야구 보기를 주고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프로야구 시즌이다 보니까 야구를 보러 가기도 하고, 집에서 집관도 하는 편입니다!

    이길 때, 특히 짜릿한 역전승일 때는 기분이 좋아서 활력이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