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욜라짱남
영화보기, 게임, 음악듣기, 손뜨개, 십자수
등산, 런닝, 수영 등
취미라고 할 만한 것들이 정말 많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생활을 하고 계신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저는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맛집탐방을 주로 하고있고 핼스를 취미로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쉬는 날이면 맛집을 찾아다니고 시간이 된다면 다른지역까지 가서 찾아보기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문화 생활 하는 걸 좋아해서 영화, 드라마 보는 걸 정말 좋아해요.
그리고 혼자 하는 취미 중에 퍼즐 맞추기도 있어요.
주로 실내에서 하는 취미를 좋아합니다.
그린연어
저는 게임을 했었는데요! 경쟁보다는 동물의 숲이나 스타듀 밸리처럼 느긋하게 조금씩 진도 나가는 게임들이 힐링되고 좋더라고요.
요즘은 밤에 친구랑 산책을 나가고 있어요! 서로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걷다가 돌아와서 샤워하면 하루 마무리하기 좋더라고요.
단정한스라소니199
저는 쉬는 날 등산을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동호회 같은 건 안하구요 혼자서 조용히 등산을 하고 있어요 한발 한발 산에 오를 때마다 머리아픈 것도 사라지고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유난히부드러운초밥
게임이 레전드죠 물론 짜증나눈 게임 말고 진짜 스트레스 해소할수 있는걸로 하면 좋운거 같아요 예룰 들어 블록 블라스트같은 게임을 하면 시간도 잘가요
러브투제이
저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했는데요 글씨가 너무 안예뻐서 멈추고 런닝을 했는데 발바닥에 문제가와서 현재는 필라테스 하는데 너무 재밌어요
영원히충직한블랙베리
저는 글도 쓰고 시집 읽는 게 취미예요!! 스크랩도 하고 다이어리도 쓰는 감성 충 꿈나무…… 최근에는 줄이어폰으로 음악 듣는 거에도 빠졌구요
도롱이
저는 노래 듣기, 야구 보기를 주고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프로야구 시즌이다 보니까 야구를 보러 가기도 하고, 집에서 집관도 하는 편입니다!
이길 때, 특히 짜릿한 역전승일 때는 기분이 좋아서 활력이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