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꽃다운키위266
지금은 돈이 급하진 않지만 나중을 대비해서 상하차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상하차를 일주일에 세번정도 두달동안 하면 많이 빡셀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단단한타조124
운동하는 지인이 상하차 알바를 해봤다는데 5일동안 쉬더라고요.. 주 3회가 쉬워보여도 그걸 견디는 사람은 초인이라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