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질문드립니다.
예전에 애드센스 요청을 8번정도 거절당한 블로그가있는데 글이 180개정도 발행되어있습니다. 근데 제가 더이상 추가 블로그 개설을 못하는데 이 블로그로 다시 승인받아보려면 기존글을 다 삭제하고 다시 운영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기존글을 냅두고 이어서 발행을 해보는게좋을까요? 이전에는 가치없는글로 거절되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예전에 애드센스 요청을 8번정도 거절당한 블로그가있는데 글이 180개정도 발행되어있습니다. 근데 제가 더이상 추가 블로그 개설을 못하는데 이 블로그로 다시 승인받아보려면 기존글을 다 삭제하고 다시 운영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기존글을 냅두고 이어서 발행을 해보는게좋을까요? 이전에는 가치없는글로 거절되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