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바일 게임중에 폰을 계속 켜둬야 되는 겜들이 왜 있죠?
방치형? 이라고 하나여 그런 게임 중에 보통은 게임을 꺼도 알아서 아이템도 먹고 경험치도 벌고 하는데, 어떤 게임은 폰을 끄면 안되고 계속 켜놔야 되더라구요. 아니, 폰으로 할게 얼마나 많은데 게임을 계속 켜놔요;; 겜 만드는 사람도 알텐데 왜 그런 게임을 만드는거죠? 켜놔도 제가 할것도 없어요. 구경해도 재미도 없고요. 왜 그렇게 만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방치형? 이라고 하나여 그런 게임 중에 보통은 게임을 꺼도 알아서 아이템도 먹고 경험치도 벌고 하는데, 어떤 게임은 폰을 끄면 안되고 계속 켜놔야 되더라구요. 아니, 폰으로 할게 얼마나 많은데 게임을 계속 켜놔요;; 겜 만드는 사람도 알텐데 왜 그런 게임을 만드는거죠? 켜놔도 제가 할것도 없어요. 구경해도 재미도 없고요. 왜 그렇게 만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