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대학병원 진료보는데 증상 종이에 적어서 프린트해 가도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8
내일 정신과 진료 보는데 대학 병원이다보니 사람 많아서 말 길게 하시면 싫어하실 거 같은데 말하는거 보다 종이에 적어서 보여드리는게 빠를 거 같은데 종이에 증상이랑 원하는 방향의 약 같은거 프린트해서 가도 되나요? 이러면 찝찝하다고 싫어하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8
내일 정신과 진료 보는데 대학 병원이다보니 사람 많아서 말 길게 하시면 싫어하실 거 같은데 말하는거 보다 종이에 적어서 보여드리는게 빠를 거 같은데 종이에 증상이랑 원하는 방향의 약 같은거 프린트해서 가도 되나요? 이러면 찝찝하다고 싫어하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