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사업자 회생은 법적으로 까다로운 편인가요?
개인회생 소득이 있으면 누구나 할 수있다고 한 거 같은데요?? 개인사업자 회생이 어떤 것때문에 까다로운건가요? 사업장에 피해가 있거나 가족한테 영향을 있는 불이익등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개인회생 소득이 있으면 누구나 할 수있다고 한 거 같은데요?? 개인사업자 회생이 어떤 것때문에 까다로운건가요? 사업장에 피해가 있거나 가족한테 영향을 있는 불이익등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