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도 일시불로 한번에 다 낼 수도 있을까요?

국민연금액수를 미래에 오를 것까지 계산하여 그것보다 더 초과해서 10년치를 일시불로 다 내버릴 수도 있나요?

매번 찔끔찔끔 빠져나가는 것보다 한번에 다 내버리는 것이 속편할 것 같은데

국민연금도 일시불로 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모든걸 다 알고있는 난 혬뀨짱입니다. 국민연금은 50세 이전 사람들은 1년치 50세 이상 사람들은 5년치 범위안에서 한번에 선납입 가능합니다 단 미리 낸다고 먼저 조기로 받는건 아닙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되셧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