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염색 후 다시 염색 가능한 시점 알려주세요

올해 2월 초에 블루블랙 염색을 했는데요 9월쯤에 단발로 자르고 브라운 염색하는게 가능할까요? 아니면 탈색이 필수인가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두운 염색 하고서 다른 색으로 염색 할때에는 색상이 다 빠진게 아닌이상은 탈색 해야한다고 들었던거 같아요~~ 확실한건 아니구요 들은 얘기~~ 셀프염색 말고 미용실가서 하시는걸 추천해요~~ 경험상 머리 다 상했었거든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