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일반적으로조심스러운비글
전 개인적으로 부먹이요!! 소스맛으로 먹기도 하구요! 중국집에서 부먹으로 나올 때가 있는데 그게 익숙하기도 해요!! 하지만 찍먹도 좋다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단정한스라소니199
쉽게 결론 나지 않는 논쟁이네요 ㅋㅋ.
저는 부먹을 선호합니다. 원래 탕수육의 근본은 부먹입니다. 튀김에 자신없는 가게가 찍먹으로 하는 것입니다. 잘하는 집은 부먹을 해도 특유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6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치킨마요덮밥
전 탕수육의 바삭함이 좋아서 찍먹만합니다.
부먹은 튀김이 너무 눅눅해져서 좋아하는 바삭함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먹는 사람이 소스를 부으면 기분이 상해요.
완벽히지지받는설렁탕
저는 둘다 잘먹긴하는데 둘중고르라고한다면!! 찍먹이용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ㅎㅎ 김치랑 싸먹거나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나구요
내일도열정있는갓김치
저는 찍먹을 더 좋아해요 ^ ^ 소스없이 바삭바삭한 탕수육 튀김만 먹는 재미도 있고, 원하는만큼만 소스를 찍어먹을 수 있어서 찍먹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탕수육을 어렸을때부터 찍먹으로 먹다보니까 습관이 그렇게 된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들이 부먹으로 먹는다고 하면 반으로 나누어서 찍먹파와 부먹파를 나눕니다.
공손한거북이
저는 탕수육 고기 튀김 그 자체를 즐기기 때문에 소스는 살짝만 찍어 먹는 걸 좋아합니다.
저한테는 탕수육 소스가 너무 단 거 같아서 부먹은 선호하지 않습니다.
삐닥한파리23
저는 구분을 하면 찍먹파이기는 합니다. 찍먹을 해서 먹는게 더 탕수육을 바삭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서 선호하는데 또 부먹은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그 매력으로 좋아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다시봐도웃는쫄면
저는 걍 다 먹어요 ㅋㅋ
저는 대부분 찍먹 이에요
개인적으로 부우면 소스가 다 탕수육에 안묻는것 같아서
저는 다먹긴 하는데 ㅋㅋ 부먹에 조금더 가깝습니다
정말열정있는돈가스
저도 부먹을 좋아하긴하는데 그 절여져 잇는걸 다음날에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걸 제일 좋아해용 ㅋㅋㅋㅋㅋ 근데 찍먹도 저도 좋아합니다ㅎㅎ 탕수육은 맛있으니까용
언제나귀중한양념게장
저도 탕수육은 부먹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빨리 먹으면 바삭바삭 하고 조금 있다. 먹으면은 촉촉해 지고 그것이 더 맛있지요 찍 먹은 약간 감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