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쿠팡회원들에게 제대로 보상을 할까요?

현재 쿠팡이 보이는 모습은 책임회피와 변명을 하는 모습에서 제대로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이런걸 보니 쿠팡회원들에게 제대로 보삳ㅇ이나 할지 의문이 들거든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한다고 봐야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개인정보 유출로 제대로된 보상을 해준 회사도 없지만.. 쿠팡 이번에 하는걸 보면 절대 하지 않는것으로 보입니다.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기업총수가 말한마디로 퉁칠려고하는데 대통령이 지시내렸으니 곧 보상방안이나 처벌수위등이 나올수있을것같습니다.

  • 현재까지 이런 일들이 있을 때 마다

    기업들은 총수 나와서 미안합니다.

    한 마디 하고 실질적으로 보상이 된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냥 넘어가게 될 것처럼 보여집니다.

  • 글쎄요 유출된사람들이 많아서 보상을 해줄지는 모르겠네요~얼마전에는 어느통신사는 요금과 데이터를 보상해준적은 있었죠~~~

  • 쿠팡의 개인정보 유출사건은 거의 쿠팡을 사용하는 한국인들은 거의 모두 정보 유출이 되었다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그 사람들에게 모든 보상을 지급을 해줄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 전에 통신사 해킹사건때도 딱히 보상없이 넘어갔던 선례가 있었기 때문에

    제가 보기에는 피해 보상과 관련해서는 그냥 넘어갈 가능성이 커보이기는 합니다.

  • 피해자수가 너무 많기때문에 보상은 어렵지않을까 싶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탈퇴한지 2달쯤되었는데ㅠ 이미 털려서 문자왔더라고요 방법이 없으니 속상합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쿠팡은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공식 사과를 했지만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보상이 얼마나 이루어질지는 불확실합니다. 과거 유사 사건들을 보며 보상 규모가 매우 제한적이었고 이번에도 집단 소송을 통한 법적 절차가 필요할 가능성이 큽니다

  • 아무래도 말씀처럼 지금 분위기로는 보상을 최대한 하지 않으려는 방향으로 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사건 전개 여부에 따라 보상여부는 결정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